윈도우7 64비트 MS14-045 업데이트 주의!!

2. 사람들로 북적이는 백화점 2014. 8. 18. 11:54

 

 

 

마이크로소프트가 지난주에 내놓았던 윈도우 업데이트가 오류가 있어서 일부 사용자들의 PC가 블루스크린이 되고, 오작동을 하는 등 이상이 발생했습니다.

 

모든 PC가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게 아니라 "일부" 라고는 하나 주의해서 나쁠건 없다고 생각하네요.

 

MS 사는 문제가 생기자 해당 업데이트 링크를 삭제하고 이미 업데이트를 설치 받은 사용자들에게 업데이트 제거를 권장하고 있네요..

 

근데 이 문제를 겪은 사용자 중에는 안전모드 조차 진입이 안되서 울며겨자먹기로 포맷하는 사람도 있다고 하네요 -_-;

 

저는 다행히 업데이트를 안해놔서 괜찮습니다.

 

 

역시 맥으로 가는게 정답이려나요..

 

저는 심히 고민중입니다.